블루터치에 바랍니다…서울시정신건강브랜드 ‘블루터치’ 정기 이벤트 실시

2010-11-10 13:12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정신건강브랜드 blutouch(이하 블루터치)가 제5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07년 캠페인브랜드로 개발된 블루터치는 시민모두가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알고, 정신질환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정확한 정보 제공과 홍보에 힘쓰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블루터치 홈페이지(www.blutouch.net)운영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얻고 있다는 것을 감안 할 때, 블루터치 홈페이지는 정신건강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블루터치는 이러한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회원 관리에 힘쓰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다. 이는 아직 블루터치를모르고 있는 시민들에게 블루터치를 알리고, 이미 회원가입을한 시민들이 지속적으로 자신은 물론 주위 사람의 정신건강을 지켜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그동안 ‘명절증후군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가족과의 공감터치’, ‘블루터치의 온기를 당신에게’, ‘블루터치를 찾아라’ 라는 주제로 일반 시민과 우수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5차 이벤트는 좀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블루터치에 바랍니다’라는 주제로 진행 된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개선 사항, 새롭게 추진되기 바라는 사항, 좀 더 활성화되기 바라는 사항 등 블루터치에 바라는 점을 자유롭게 쓰면 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11월 8일~12월 10일까지이며, 총 14명의 당첨자에게 로봇 청소기, 공기압 마사지기계, 전기장판, 가습기, 음식물처리기, 영화예매권, 블루터치 다이어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블루터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블루터치를 알게 되고, 지속적으로 정신건강에 관심을 갖는 문화가 확산되기를 희망 한다. 더불어 시민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블루터치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블루터치 홈페이지(www.blutouch.net)와 서울시정신보건센터 정신건강 증진팀(02-3444-9934 / 내선220-22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개요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2005년 전국 최초로 개소한 광역형 정신건강복지센터이다. 서울시민들의 정신건강 향상과 정신질환 예방, 정신건강의 어려움이 있는 시민도 더불어 살며 회복되는 행복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정신건강증진기관들과 협력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신건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utouch.net

연락처

정신건강증진팀
김희정
02-3444-9934(내선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