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슈퍼 싸이킹, 압축왕 이벤트 실시
응모 방법은‘사진 압축왕’ 이벤트의 경우, LG전자 싸이킹 홈페이지(cyking.lge.co.kr)를 방문하여 친구나 가족, 자신의 사진을 올리고 압축하기 버튼을 누른 후 자신이 원하는 모양으로 재미있게 변형해 간단한 글귀와 함께 적어내면 된다.
‘스트레스 압축왕’ 이벤트는 LG전자 싸이킹 홈페이지나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한 뒤 자신의 스트레스를 60자 이내로 적어 응모하면 된다.
자신이 참여한 이벤트 내용은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으로 스크랩이 가능해 응모한 사진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슈퍼 싸이킹Ⅱ(VK8906DCAL), 압축팩, 다기능 압축 타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월 2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 싸이킹Ⅱ이 세계 최초로 적용한 ‘자동 먼지 압축 기능’은 자동 먼지 압축판을 좌우로 회전시켜 흡입된 먼지를 압축함으로써 먼지통을 비울 때 먼지날림이 적어 위생적이고 처리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C&C 마케팅 그룹의 김성석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LG전자의 독자기술인 먼지압축기술의 장점을 알리는 동시에 고객들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일상 속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지친 삶에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커런트코리아 캠페인마케팅본부
김은희 대리
070-7404-2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