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2010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 테마 행사로,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이벤트를 1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는 깊어가는 가을에 즐기는 가족여행과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테마로 한 이벤트로, 에버랜드(경기도 용인소재)를 외환카드 고객 입장시 본인 1만원(정상가 3만7천원)으로 입장이 가능하고, 동반자의 경우 3인까지 27% 할인하여 준다.

금번, 에버랜드와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는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외환카드 회원은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 1일 1회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는 2010년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에버랜드에서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통해 가는 가을과 오는 겨울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좋은 행사이다”며, “12월에도 다양한 외환카드만의 Winter 페스티발을 마련하여,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외환카드만의 겨울’을 제공할 예정인 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200) 문의 또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729-0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