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터치앤바이(Touch & Buy) 카드’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국스마트카드
2010-11-11 09:38
서울--(뉴스와이어)--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 www.koreasmartcard.com)는 카드 및 유통 업계 선두 기업 신한카드, GS25와의 제휴를 통해 출시한 신개념 선·후불 융합카드 ‘신한 터치앤바이(Touch & Buy) 카드’ 출시 기념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GS25에서 5천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까지 매달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2천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캐쉬백 이벤트 이외에도 ‘신한 터치앤바이 카드 응모하기’, ‘신한 터치앤바이 카드 GS칼텍스 응모하기’ 행사를 펼쳐 홍콩여행권, GS주유상품권, 호텔패키지상품권, 자전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캐시백 이벤트 및 응모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티머니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신한 터치앤바이 카드는 티머니와 신용카드가 결합된 신개념 선·후불 융합카드로 GS25, 버스, 지하철, 택시 등 유통 및 대중교통 이용 시 최대 7% 할인이 적용된다. 또, GS칼텍스 리터당 최고 100원의 주유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테마파크, 영화, 스포츠, 유명 미용실 등에도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터치앤바이 카드로 GS25 및 수도권 버스/지하철/택시 이용 시 티머니 잔액이 1만원 미만일 경우 신용카드로 1만원이 자동 충전돼 편리하다. 충전 금액은 신용카드와 연계돼 합산 청구된다. 또한 GS25와 택시에서 1만원 초과 금액은 신용카드로, 1만원 이하 금액은 티머니로 자동선택 결제돼 계획적 소비가 가능하다. 소득공제도 티머니 선불결제는 동일한 사용금액 기준으로 신용카드에 적용되는 20%보다 5% 포인트 더 높은 공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도 터치 방식으로 기존 마그네틱 방식보다 간편하다.

한국스마트카드 박계현 사장은 “신한 터치앤바이 카드는 신용카드에 탑재돼 자동충전, 자동결제되고 결제 시 다양한 고객혜택이 제공되는 더욱 똑똑해진 티머니 카드”라며, “앞으로도 라이프 컨버전스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유용하고 광범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 터치앤바이 카드 발급은 ARS(1544-7000) 및 신한카드 티머니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한국스마트카드 개요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교통 결제를 넘어 광범위한 일상에서 더 편리한 지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서울시 신교통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 첨단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08년 뉴질랜드, 2011년 콜롬비아 보고타에 진출한 이래 꾸준히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는 세계 최초로 후불 청구 방식의 ‘모바일 티머니(Mobile T-money)’를 선보이며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2014년 ‘고객’, ‘도전’, ‘상생협력’, ‘사회공헌’ 등을 4대 핵심 가치로 설정,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money.co.kr

연락처

한국스마트카드
정현규 과장
2288-766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KPR
김화영 대리
3406-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