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이 빼빼로를 주고 싶은 달콤한 그녀, 소녀시대 ‘유리’

뉴스 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010-11-11 10:36
서울--(뉴스와이어)--11월 11일은 청춘남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빼빼로데이다. 과하지만 않다면 이런 기념일은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다. 연인, 친구, 가족에게 달콤한 빼빼로를 건네며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자신의 마음을 전해도 좋을 것 같다. 만약 가수와 빼빼로를 주고받을 수 있다면, 과연 네티즌들은 누구와 함께 마음을 나누고 싶을까?

벅스(www.bugs.co.kr)에서는 지난 11월2일~11월8일까지 ‘빼빼로데이에 가장 만나고 싶은 가수는?’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였다. 이번 투표는 총 2,077명의 네티즌이 참여하였다.

1위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몰래카메라에 속아 눈물을 흘려 큰 웃음을 준 소녀시대의 유리가 58%의 높은 득표율로 뽑혔다. 네티즌들은 ‘성격 좋고, 얼굴 예쁘고, 춤도 잘추는 유리언니한테 받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 , ‘당연군민며느리 유리에게 받고 싶다’ 등의 다양한 의견으로 유리를 지지했다. 유리의 가수 활동 외에 예능에서 보여주는 그녀의 매력에 네티즌들은 푹 빠진 것 같다. 한편, 소녀시대의 ‘훗’은 현재 ‘벅스 주간 TOP100’의 1위에 올라와 있어 소녀시대의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4집 타이틀곡 ‘Beautiful’로 컴백하여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는 비스트(Beast)의 기광이 득표율 18%로 2위를 차지했다.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노래 ‘Beautiful’을 통하여 달콤한 로맨틱가이로 변신한 기광에게 네티즌들은 달달한 고백을 빼빼로와 함께 받고 싶어 했다. 비스트의 ‘Beautiful’은 ‘벅스 실시간 TOP100’의 2위를 차지 하는 등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현재 비스트의 Beautiful 이외에도 벅스는 달콤한 고백송들을 모아서 서비스 중이다.

이어 3위는 달콤한 목소리의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투애니원(2NE1)의 박봄이 뽑혔다(18%). 최근 박봄의 오디션 영상이 공개되면서 진정한 노력파 가수로 인정되며, 네티즌들은 열심히 활동 하는 박봄에게 빼빼로를 선물하고 싶다는 반응이다.

4위는 장재인이 17%의 득표율로 선정되었다. 장재인의 달달한 보이스가 네티즌들의 표를 받는데 큰 영향을 끼친 것 같다. 한편, 장재인이 부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은 ‘벅스 주간 TOP100’의 4위에 올라와 그녀의 실력 및 인기를 입증 해주었다.

5위는 새 디지털 싱글 ‘상처 투성이’로 돌아온 민경훈이, 6위는 2PM의 택연이 나란히 뽑혔다.

벅스(www.bugs.co.kr)에서는 요즘 대세인 SNS를 통해 스타와 친구 관계를 유지 한다면 어느 가수와 친구 하고 싶은지 ‘팔로우 하고 싶은 가수는?’이라는 이색 주제로 설문을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김은지
02-6907-9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