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통합창원시 행정포털시스템 통합확대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0-11-11 14:50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홍보시스템 및 행정포털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통합창원시 행정포털 및 메신저시스템을 통합 확대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2010년 7월 1일 기존 창원, 마산, 진해시가 통합 창원시로 전국 지자체 최초로 행정구역을 통합하여 출범하였다.

이에 대민서비스 및 내부업무용 전산시스템의 무중단 통합서비스의 첫사례가 된 통합 창원시의 전체 내부 업무시스템인 행정포털에 티젠소프트의 행정포털시스템이 채택되었다.

이번 사업은 3개시가 통합되면서 기존 운영중인 행정포털과 행정업무용메신저시스템을 통합확대하고 오늘의시정, 부서일정, 식단안내, 비상연락망, 파일방, 웹메신저 등 행정업무지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속한 업무처리와 정보공유가 가능토록하였다.

또한 사용자 증대에 따른 과부하를 고려하여 이중화 및 사용자 분산처리를 위한 로드밸런싱 구축하여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가능토록 하였다.

통합창원시 행정포털 및 메신저시스템은 오는 15일 임시오픈을 거처 정식오픈을 예정으로 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통합 창원시’ 출범은 국내 첫 행정구역 통합인 만큼 성공적인 사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 업무 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 통합 메시징(UMS) 시스템 구축, 동영상 시스템 구축, 모바일 푸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다. △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 통합 허브 시스템 이뉴스 토픽 △멀티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공급한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 관리·민원 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박교수 부장
02-2051-9857
010-6407-22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