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현장 경영지원 상담회 개최

2010-11-11 16:17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회장 한승호, 이하 이노비즈협회)는 11월 11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국지식재산센터(한국발명진흥회) 19층 국제회의실에서 이노비즈기업 및 중소기업 임직원 50명을 대상으로 ‘현장 경영지원 상담회’를 열었다.

이노비즈협회가 주최한‘현장 경영지원 상담회’는 자금, 판로, M&A, 기업상장(IPO)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분야별 전문가를 초빙해 설명회를 갖고, 동시에 참여기관과의 1:1 심층적인 상담이 이뤄져 기업들의 관심을 끌었다.

무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진흥공단, KOTRA, 삼성생명 총 3개 기관이 참가, 설명회와 심층 상담 시간을 가졌다. 각 기관별 내용으로는 ▲이노비즈기업을 위한 정책자금 및 지원사업 설명회(중소기업진흥공단) ▲해외진출 지원 사업 설명회(KOTRA) ▲녹색성장 정책 및 지원사업 설명회(중소기업진흥공단) ▲ 중소기업을 위한 퇴직연금(삼성생명) 순으로 진행됐다.

현장 경영지원 상담회는 충북, 강원 지역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세부문의는 홈페이지 innobiz.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 02-2187-9645로 하면 된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개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http://innobiz.or.kr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02-2187-9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