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 Happy Hour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유수홀딩스 코스피 000700
2005-05-17 11:58
서울--(뉴스와이어)--"단지 우리들만 즐기고 노는 것이 아니라, 이웃과 즐거움을 나누는 새로운 창립 기념 문화를 만든 것에 의의를 두고 싶습니다."

창립 기념 문화제의 마지막 행사인 Happy Hour 행사에서,박정원 사장을 대신하여 김영민 부사장이 전한 인사말이다.

한진해운(대표 박정원 / www.hanjin.com)은 16일 저녁 본사 23층 대강당에서 해외 모범직원 50여명을 포함, 약 400여명의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Happy Hour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4월 25일부터 3주간 '이웃사랑-바다사랑-우리사랑'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창립 기념 문화제를 되돌아보고 임직원들간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영상물 상영, 기부금 및 헌혈증 전달, 임직원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진해운은 직원 성금과 회사 기부금 800만원을 무연고 장애 아동 보호시설인 '아름마을'의 차량 구입 지원금으로 전달하는 한편, '사랑의 헌혈 행사'에서 모인 헌혈증 148장과 심장병 수술 지원금 300만원을 'Save The Children'에 기증하였다.

또한, 임직원들은 '사랑의 현혈행사', '장애우와 현장견학', '복지기관으로 찾아가는 영화관', '동호회 체육 행사', '작은 음악회' 등 행사 촬영 영상물을 보며, 환호와 감동의 박수를 보냈다.

앞으로 한진해운은 일회성으로 끝나거나 단순히 즐기는 창립 기념 문화에서 탈피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jin.com

연락처

홍보팀 홍태의 대리 3770-6070~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