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성인용품몰 ‘밤이좋아’, 여성 성인용품 ‘명품-지니’ 판매

하남--(뉴스와이어)--온라인 성인용품몰 밤이좋아(www.bamejoa.net)에서는 여성 성인용품의 야심작 ‘명품-지니’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식품 보관 용기로 사용되는 플래티넘 실리콘과 동일 소재로 인체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MATERIAL제품으로 인체공학적 설계로 삽입이 용이하며, 시각장애인을 위해 눈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충전방식도 경제적인 바이브레이터 제품이라 2시간충전에 평균 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세척방법도 흐르는 물 또는 젖은 수건으로 손쉽게 할 수 있다.

제품구매 고객에게는 러브젤과 비비클리어, 성인기구 청결제 등 푸짐한 사은품은 물론 10%적립금 혜택까지 준다.

밤이좋아 관계자는 “주로 남자들의 성인완구 장난감이었던 ‘성인용품’이 최근 들어 여자들에게도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며 “명품-지니는 홀로 사는 솔로여성이나 부부들에게도 뜨거운 관심과 높은 구매율을 보이고 있는 야심작으로 특히 권태기가 찾아온 부부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세계를 경험할 수 있어 원활한 부부관계에 도움을 주고 신혼의 짜릿함도 선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성인용품 시장에서 여성들의 구매가 늘기 시작하면서 성인용품 매출의 35%이상이 여성 구매고객이며 최근 2-3년 사이에 온라인성인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색안경만을 끼고 보던 성인용품이 과거와는 달리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처럼 성인들에게는 이미 대중화가 되어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성인용품은 건전한 성생활과 성병예방 차원에서 바라봐야 한다는 시각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문의:070-4062-7604 / www.bamejoa.net

웹사이트: http://www.bamejoa.net

연락처

클리셰(밤이좋아)
차서영
070-4062-7604
010-9590-760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클리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