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신우성논술학원, 홈페이지 개편…수시논술 자료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신문기자 출신들의 꼼꼼한 첨삭’으로 유명한 신우성기자논술학원이 2011대학입학 수시 2차 논술시험을 앞두고 누리집(홈페이지)을 새 단장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신우성기자논술학원은 11월 15일 누리집을 개편하고 대입 수험생들을 위한 논술 정보와 특강일정 제공에 들어갔다.

이 홈페이지(www.shinwoosung.com)에는 ▲초등부와 ▲중학부 ▲고등부 코너 외에 ▲고3 수시·정시논술 코너를 마련하고 서울대, 고려대, 서강대, 한양대, 숙명여대, 외국어대, 인하대, 서울여대, 연세대 원주캠퍼스 등 수시 논술시험을 치르는 대학의 출제유형과 대비책을 실어 놓았다.

또 이태희(전 국민 문화일보 기자), 김왕근(전 조선일보 기자), 이백일(전 스포츠조선 기자), 김서진(전 연세대 한양대 강사) 씨 등 신문기자 출신 강사들과 논술전문가들의 논술 작성법 비결 등을 게시했다. 대입 논술 궁금증을 문의하는 ‘질문하기’와 ‘논구술 기출문제’, ‘자료실’ 코너도 준비했다.

한편, 신우성기자논술학원에서는 2011 수시 2차 논술시험에 맞춰 19일부터 인문계·자연계 논술 특강을 시작한다. 인문계는 신문기자 출신 강사들이, 자연계는 대치동 수리과학 논술 전문강사들이 주축이 되어 직접 강의하고 첨삭 지도한다. 한 반 정원은 10∼15명으로 제한한다.

논술문 첨삭은 알바 첨삭요원을 쓰지 않고, 신문기자 출신 강사들과 자연계 논술 강사들이 직접 1대1 대면첨삭을 한다. 수업 시간은 ①오전 10시∼4시, ②오후 4시∼10시로, 하루 6시간씩 진행한다.

문의:신우성기자논술학원(02-3452-2210 / www.shinwoosung.com)

신우성학원 개요
신우성학원은 대치동에 소재한, 전과목을 지도하는 종합 보습학원이다. 논술학원으로 출발한 신우성학원은 논술 면접은 물론 입학사정관, 수능(국어 영어 수학)과 한국사인증시험, 한자급수시험, 중국어급수시험 등을 전문적으로 지도한다. 2014년에 창립 11주년을 맞은 신우성학원은 중국어 급수시험(HSK iBT)을 주관하는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의 협력사로서 홍보 및 시험 운영 업무도 병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018-259-306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