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스타일과 빠른 건조를 한번에…로벤타, ‘차밍’ 헤어드라이어 2종 출시

- 1600W의 강력한 바람과 집중 노즐로 빠른 모발 건조

- 모발 상태에 맞게 풍속과 온도를 따로따로 조절

서울--(뉴스와이어)--지적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로벤타(Rowenta)가 2~30대 뷰티족을 위한 헤어 드라이어 ‘차밍’ 2종(CV3261, CV3611)을 선보인다.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로벤타 ‘차밍’은 보관이 간편한 일반 크기의 접이식 헤어 드라이어로, 1600W의 강력한 파워와 개별 조절이 가능한 풍속 2단계/온도 3단계 버튼, 이온 및 냉풍 등 모발보호 기능까지 전문가급 성능을 갖췄다.

접이식 손잡이와 화이트와 골드, 실버의 메탈릭 펄 색감이 어우러진 깔끔하고 세련된 바디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소비자의 눈길을 먼저 사로잡는 로벤타 ‘차밍’ 헤어드라이어는 기능면에서도 전문가급의 성능을 갖춰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기대도 충족시킨다.

작은 몸체 크기에도 1600W의 강력한 바람을 분사하고, 집중노즐이 내장되어 있어 바쁜 아침에 빠르게 머리를 말릴 수 있다. 또, 풍속과 온도는 2단계, 3단계의 개별 조절 시스템을 채택하여 상황에 맞게 적절한 온도와 바람 세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헤어 드라이 순서에 따라 모발을 빠르게 건조할 때는 강한 바람과 높은 온도,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경우 약한 바람에 높은 온도, 마지막으로 머리 모양을 고정하고 마무리할 때는 약한 바람과 낮은 온도(혹은 냉풍)를 활용하면 편리하다.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도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모발 보호 기능도 갖췄다. 냉풍기능은 모발 건조 시, 두피의 자극을 줄이고 모발 끝이 지나치게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드라이기를 선택할 때 꼭 살펴보아야 할 사양 중 하나로, 차밍 드라이기는 사용 중 냉풍 버튼을 누르면 냉풍이 분사된다. 또, 음이온을 방출하여 머릿결을 윤기있고 건강하게 지켜주면서 정전기도 방지하는 이온기능은 CV3621 모델에 적용되어 모발 보호 효과를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관리를 위한 기기 뒷면 통풍구의 탈착식 그리드, 보관과 수납을 편리하게 하는 손잡이 끝 걸고리, 부피를 줄여 보관과 휴대를 용이하게 하는 접이식 손잡이 등 곳곳에서 소비자를 위한 배려가 엿보인다.

전문가급의 강력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소비자를 위한 편의기능까지 고루 갖춘 로벤타의 새로운 헤어드라이어 ‘차밍’은 전국 유명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 양판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모델별로 40,000원(CV3621, 이온기능 탑재), 35,000원(CV3611)이다.

로벤타 개요
로벤타(www.rowenta-beauty.co.kr, 080-733-7878)는 1889년 독일에서 탄생하여 유럽 명품 가전의 기술과 정신을 그대로 담고 있는 퍼스널 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다. 약 120여 년간 유럽 시장에서 대성공을 거두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여성이 스스로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연출하고 표현하기 위한 헤어 기기, 제모기 등 퍼스널 뷰티 케어 제품에서 전문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wenta-beauty.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이지선 대리
02-3445-33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