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한국형 순정 TPEG 첫 출시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국내 수입차업계 최초로 한국형 순정 TPEG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는 2년간 BMW 독일 본사와 협력 하에 개발되었으며, 실시간 교통 상황 및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빠르게 전달하여 보다 효율적인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장 큰 특징은 국내 교통상황에 최적화된 실시간 교통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해준다는 것. 운전자는 목적지 부근을 비롯해 주행하는 도로상황을 상세하게 전달받아 보다 효율적인 주행 경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도로 공사 구간과 교통 사고 현황 등의 교통메시지가 매 3분-5분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돼, 가고자 하는 목적지의 도로 소통 상황을 보다 상세하고도 정확하게 알 수 있다.

TPEG 시스템의 정보 및 신호는 KBS를 통해 수신되며, 국내 주요 도시를 비롯, 송신 안테나가 있는 곳에서는 어디에서나 실시간 교통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함께 제공되는 DMB 시스템은 시중의 일반 DMB보다 더욱 뛰어난 화질과 수신감도를 자랑하며, 추가 방송 채널 또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된다. 또한, 더블 튜너로 구성되어있어 한 개의 튜너는 정상적인 방송 신호를 수신하고, 다른 한 개의 튜너는 해당 방송의 신호가 가장 좋은 전파를 지속적으로 추적해 언제나 끊김 없는 최적의 화질을 제공한다. 적용대상은 2011년형 모니터가 있는 모델이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류건희 과장
02-6370-80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