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스토리, 포크스토리 웹사이트 새단장 기념 온라인 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2010-11-15 11:39
서울--(뉴스와이어)--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미국산 소고기 정보사이트 비프스토리 (www.beefstory.co.kr) 와 돼지고기 정보사이트 포크스토리 (www.porkstory.co.kr) 를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기념하여 대대적인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맛있는 비프스토리/포크스토리 특별 온라인 이벤트: 기간 11월 15일 ~ 12월 10일

이벤트 하나! 신규회원을 환영하는 “새로운 가족 상” (30명)

이벤트 기간 동안 웹사이트에 새롭게 가입한 후 비프스토리와 포크스토리에서 총 3번의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새로운 가족 상” 이벤트에 등록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비프스토리와 포크스토리는 자동으로 연동되어 두 웹사이트 중 한 곳에서 회원가입을 해도 다른 사이트에서 동일한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신규회원에게 미국산 소고기 및 돼지고기 각 1kg씩 총 2kg을 선물한다.

이벤트 둘! 기존회원을 위한 “추천왕 상” (5명)

기존 회원을 위한 “추천왕 상” 이벤트는 신규회원이 웹사이트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로 가장 많이 등록한 기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미국산 소고기 및 돼지고기 각 1.5kg씩 총 3kg을 증정한다.

이벤트 셋! 친구와 가족들에게 맛있는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소식을 전하자! “맛있는 알리미 상” (5명)

비프스토리 혹은 포크스토리 웹사이트에서 본 이벤트 페이지의 URL을 스크랩하여 개인 블로그 혹은 온라인 카페에 올리거나 본 이벤트 페이지 하단 부분에 “친구에게 이메일 방송”을 누르고 친구나 가족에게 이메일로 본 이벤트 소식을 전하면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과 이메일 발송횟수가 가장 높은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미국산 소고기 및 돼지고기 각 1.5kg씩 총 3kg을 선사한다.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의 경우, URL을 올린 개인 블로그 및 온라인 카페의 URL을 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야 한다.

비프스토리/포크스토리와 함께하는 퀴즈 스토리 팡!팡!팡!: 기간 11월 15일 ~ 11월 26일

11월 26일까지 비프스토리와 포크스토리 웹사이트에 각각 게재된 팡!팡!팡! 퀴즈를 모두 맞추면 행운의 주인공 총 10명을 추첨하여 미국산 소고기 및 돼지고기 각 1kg씩 총 2kg을 보내준다. 각각의 정답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입력하면 자동응모 된다. 미국산 소고기에 대한 팡!팡!팡! 퀴즈는 비프스토리 웹사이트에서, 미국산 돼지고기에 대한 팡!팡!팡! 퀴즈는 포크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개요
미국육류수출협회(U.S. Meat Export Federation)는 순수 곡물로 키워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이다. 미국 농무부를 비롯해 미국 내 생산자, 비육업자, 곡물생산자, 정육가공업자, 수출업자, 농축산물 관련 업체의 지원으로 운영된다. 본사는 미국 덴버(Denver)에 있으며 한국, 일본, 중국, 유럽, 멕시코, 중동 등 세계 11개 지역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세계 육류시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주도하고 있으며 각 수입국의 무역업자, 구매자, 유통업체, 가공업체와 긴밀한 업무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 사무소는 1991년 설립됐으며 국내 소비자,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홍보, 프로모션 및 미국산 육류의 수입업무 안내, 시장 개발 및 업계 교육 세미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mef.co.kr

연락처

웨버쉔드윅코리아
전성은 AE
02-2186-98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