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전력 반도체 시장에서 세계 1위 지위 확대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10-11-16 09:38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마티아스 루드비히)는 전력 반도체 및 모듈 시장에서 7년 연속 세계 1위의 시장 지위를 고수하였으며 시장점유율을 더욱 확대하였다. IMS Research*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2009년 세계 전력 반도체 시장은 110억 달러 규모로 전년도 140억 달러에 비해서 21.5% 감소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피니언의 시장 점유율은 10.7%로 증가하였다. 인피니언은 EMEA 지역(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 24.3%의 시장 점유율(전년대비 1.3% 증가)로 시장 1위의 지위를 유지했으며, 북미 및 남미 지역에서는 0.4% 상승한 11.5%의 시장 점유율을 달성했다. 경쟁이 치열한 아시아 시장에서 인피니언의 시장 점유율은 1.1% 상승한 8.9%에 달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아룬자이 미탈 (Arunjai Mittal) 산업용 및 멀티마켓 사업부 본부장은 “전력 반도체는 발전에서부터 배전, 최종 소비에 이르는 전기의 공급 체인 전반에 걸쳐서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에너지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인피니언의 솔루션은 전세계에서 효율적인 에너지 공급을 위해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력 반도체는 전자 기기의 전원공급장치의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킨다. 재생 에너지 분야에서 전력 반도체는 풍력이나 태양열 복사로부터 발전된 전기 전력을 최대한 전력망으로 전달하고, 발전소부터 전력 소비 지점까지 배전 과정에서의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매우 중요하다.

인피니언의 전력 반도체 및 모듈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ww.infineon.com/power에서 제공된다.

*출처: IMS Research의 조사보고서: "전세계 전력 반도체 디스크리트 및 모듈 시장(The World Market for Power Semiconductor Discretes & Modules)“, 2010년 7월. IMS Research는 전자 업계를 위한 세계적인 시장 조사 및 컨설팅 회사이다. 고객들이 시장을 더 잘 이해하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종합적 시장 조사, 맞춤형 조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1989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100명 이상의 애널리스트가 활동하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50개국 이상에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ww.imsresearch.com에서 볼 수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IoT 분야의 글로벌 반도체 리더이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4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8060명의 직원들과 함께 150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차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