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셜커머스 ‘하프스토리’, 날로 먹는 음악 최대 56% 할인 공급
서울시 송파에 위치한 날로먹는 음악교실은 그동안 어렵고, 멀게만 느껴졌던 음악을 보다 쉽고, 간단하게 날로 먹을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수강권의 개인레슨을 지도하는 강사들이 사천세계타악대회 대상과 문화부장관상, 서울시장상 등 수상, 경력을 거친 실력파 강사들로 구성된 것도 또 하나의 특징이라고 밝혔다.
어쿠스틱 기타, 일렉기타, 베이스 기타 등 기타 3종류와 드럼, 재즈피아노 등 총 5가지의 악기를 초급, 중급 등 수준별 레슨으로 실력파 강사와의 1:1 개인레슨을 통해 자신만의 악기를 개발할 수 있고, 체계적인 레슨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음악교실 홈페이지를 통해 강의 영상, 연주 악보, 자료 등을 함께 제공하며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친목 및 합주의 기회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하프스토리(http://www.halfstory.co.kr)는 본 기타, 드럼, 재즈피아노 1:1개인레슨 수강권을 11월 22일 낮12시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모비룩스 개요
모비룩스(http://www.mobilux.co.kr)는 모바일 전문 벤처기업으로 SK컴즈와 무선네이트 검색운영을 담당하고 있으며, 신규사업으로 소셜커머스 하프스토리(http://www.halfstory.co.kr)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alfstory.co.kr
연락처
모비룩스(주)
이사 신경환
070-4012-6430
이메일 보내기
트위터:@half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