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수험생 대상 이벤트 실시

- 2011년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지참하고 소니스타일 방문하는 수험생 대상 이벤트

- 알파 NEX, 알파 33/55 구입시 배터리 추가 증정, 사이버샷 T99 제품 할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0-11-16 10:48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주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니의 DSLR 브랜드 알파에서는 렌즈교환식 시장의 판도를 바꾼 미러리스 카메라 NEX와 신개념 DSLT 알파 33/55를 구입하는 수험생에게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파 NEX와 33/55는 최고의 성능과 휴대성을 겸비한 알파의 렌즈교환식 카메라로 수능시험을 치르고 사진이나 여행 등 여가를 즐기기 위해 카메라 구입을 고려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알파 NEX는 소니의 DSLR 알파, 캠코더 핸디캠, 컴팩트카메라 사이버샷의 DNA를 물려받아 최상의 성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3D 스윕파노라마, Full HD 동영상 기능 등으로 출시 3개월 만에 미러리스 카메라 판매 1위에 등극한 2010년 히트모델. DSLT 알파 33/55는 렌즈 교환식 디지털 카메라로는 세계 최초로 반투명 미러 기술 (Translucent Mirror Technology)을 도입한 혁신적인 제품. 기존 DSLR 카메라의 미러 박스를 반투명 미러가 장착된 미러 박스로 대체한 알파 33/55는 연속 AF 동영상 촬영과 초당 10매의 고속 연사, 3D 스윕 파노라마 등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했다.

한편 컴팩트 카메라 브랜드 사이버샷은 2011년 수능시험을 치르고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버샷 T99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할 계획이다. 사이버샷 DSC-T99는 다양한 최신 기술을 탑재하면서도, T시리즈 고유의 Slim & Stylish 디자인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소니스타일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알파와 사이버샷의 수능생 대상 특별 행사는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진행중인 타 이벤트와 중복 혜택은 불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소니에서 독보적으로 선보인 3D 스윕 파노라마, 풀HD 동영상 등 주요 촬영 기능들은 디지털 카메라 입문자도 쉽고 직관적으로 다룰 수 있으며, 누구나 손쉽게 높은 퀄리티의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고 설명하면서, “수능 시험을 마치고 또 다른 도약을 준비할 수험생들에게 소니 카메라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기분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벤트”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김가원 대리
02-6370-8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