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교직원 진형무 씨, 2010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 교직원인 진형무(49)씨가 지난 11월 11일 서울 백범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2010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2010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분야와 봉사, 선행, 효행 등 일반 및 공직 사회에서 타의 귀범이 되는 분들을 찾아 그 공로를 치하하고 표창함으로써 국내외에 대한민국의 이미지 홍보 및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스포츠 코리아, 언론인연합협의회, WBC 복지 TV, 사단법인 국제문화공연교류회, 국민생활체육회 등이 주관해 사회 각 분야에서 공헌한 바가 큰 사람들을 선정해 수상한다.

군산대학교 공과대학 행정실에 근무하는 진형무 씨는 전통학술부문 중 풍수학 연구학술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011-678-18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