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영양 3단계’ 제안

서울--(뉴스와이어)--건조한 기온과 매섭게 부는 겨울바람으로 겨울철 머릿결은 점점 건조해지고 푸석해진다. 유분 분비량은 적어지고, 수분을 빼앗기기 때문에 모발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면서도 완벽한 케어가 필요하다. 부족한 영양분을 공급해주고,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보호막을 코팅해준 다음 매끄럽고 윤기있는 머릿결로 가꾸는 리페어포스 영양 3단계가 필요한 시점이다.

1단계: 일주일에 2~3회 ‘키토 트리트먼트’로 갈라지고 끊어지는 심각한 모발손상을 부드럽고 윤기있게

겨울철 실내 난방은 건조함을 더욱 부추겨 머릿결이 푸석해지고 정전기가 심해진다. 매일 똑같이 샴푸를 하는데, 유달리 머릿결이 손상된다고 느낀다면 더 손상이 진행되기 전에 예방이 중요하다. 또한 이미 손상이 진행되고 있다면, 트리트먼트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키토 트리트먼트는 키토산 고분자와 해조 펩타이드 성분이 모발 내부에 단백질과 지질을 보충해주어, 손상된 모발의 구조를 회복시켜 건강한 상태로 복구시켜주는 딥 영양 트리트먼트이다. 나노아쿠아좀 성분이 모발에 코팅되어 스타일링과 보습효과를 부여하여 윤기있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꾸어주어, 최상의 컨디셔닝으로 마무리해준다. 갈라지거나 모발이 끊어지는 등 심각하게 손상된 모발이라면, 일주일에 3회 이상, 샴푸 후 모발에 도포한 뒤 3~5분 정도 방치 후 물로 깨끗이 헹궈주면 건강한 모발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2단계: 열기구 사용 전 ‘히트-업 솔루션’으로 열손상 없이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드라이를 하면 머릿결이 더 건조해지고 손상될 것이라는 잘못된 상식이 오히려 모발손상을 부추기고 있다. 젖은 모발은 매우 손상되기 쉬운 상태로서, 완전히 모발을 말려야만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관리할 수 있다. 하지만 모발이 건조하고 약한 상태여서 걱정된다면, ‘히트-업 솔루션’을 발라준 다음 드라이를 해주면 된다. 모발에 열을 가하면 열활성 성분이 뜨거운 열과 바람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아모레퍼시픽 독자기술인 제미니 테크놀로지 케어성분이 손상모발을 회복시켜준다. 또한 스타일링을 돕는 헤어케어 베이스 기능으로 모발에 유연성과 힘을 부여하여 스타일 연출을 손쉽게 도와준다. 드라이 또는 열기구 사용 전에 모발 끝을 중심으로 살짝 발라주면 되니, 손쉽게 건강한 머릿결로 가꿀 수 있다.

3단계: ‘테라피 세럼’으로 푸석한 모발을 빠르게 실크처럼 빛나는 머릿결로

TV에 등장하는 스타들처럼 매끄럽고 빛이 나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테라피 세럼은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복구시키면서 실크처럼 부드럽고 윤기 있게 모발을 연출해준다. 해조 펩타이드 성분과 나노아쿠아좀 코팅 폴리머 성분이 손상되어 머리끝이 갈라진 모발을 재생시켜주고, 네트워크 젤을 통해 오일 성분의 유동성을 억제하여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무게감 없이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한 머릿결로 마무리해준다. 푸석푸석하여 스타일링하기 힘든 모발을 즉각적으로 빠르게 관리해주어, 올 겨울철 꼭 챙겨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제품은 헤어살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080-023-0707

아모스프로페셔널 개요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미용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뷰티 전문가를 위해 최적화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yunche.com

연락처

아모스프로페셔널
사업전략팀 조아란
02-2017-4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