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트위터(twitter)’ 오픈

대구--(뉴스와이어)--경상북도는 최근 스마트폰이 점차 대중화되고 트위터 이용자가 늘어나게 됨에 따라 소비자와의 소통과 교류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 농특산물 인터넷 쇼핑몰 ‘사이소(www.cyso.co.kr)’에 트위터(twitter)를 오픈한다.

이번 농특산물 ‘사이소’에 트위터를 오픈함으로써 사이소의 각종 판매 이벤트의 홍보, 추천 상품 전시 등을 통해 ‘사이소’의 참여방법을 다양화, 상품에 대한 평가와 구매후기, Q&A 등 자유로운 커뮤티니 공유를 통해 소비자와 생산자와의 소통이 더욱 활발해 지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는 농어업인과 경북도의 노력으로, 2007년 설립초기 매출액이 1억 9천만원이었으나 2009년 지난해에는 매출액이 13억 2천만원으로 크게 성장, 2010년 10월말 현재 2009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13억 6천7백만원의 매출실적을 올리고 있다.

한편, 경상북도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정보화 시대의 소통과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수렴을 위한 트위터의 오픈은 앞으로 고객과 판매자 그리고 관리자를 이어주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공간이 될 것”이며, “특히 트위터의 특성인 빠른 정보 확장력과 실시간 의사소통을 통해서 경상북도와 지역을 대표하는 농·특산물 쇼핑몰로써 역할이 기대 된다”며 트위터 이용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사이소 트위터’에 접속하는 방법은 트위터 홈페이지 “twitter.com” 에서 트위터 아이디 “helpcyso”를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http://twitter.com/helpcyso” 입력하면 된다.

경상북도청 개요
경상북도청은 272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06년 7월부터 시민의 선거를 통해 당선된 김관용 도시자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도청이전 신도시 명품화 프로젝트, 한반도 역사·문화산업 네트워크 구축, 동해안 원자력 클러스터 조성, FTA대응 농어업 경쟁력 강화, 백두대간·낙동정맥 힐링벨트 조성, IT 융복합 신산업벨트 조성, 초광역 SOC 도로·철도망 구축, 동해안 첨단과학 그린에너지 거점 조성, UN과 함께하는 새마을운동 세계화, 민족의 섬 울릉도·독도를 2014년 10대 전략 프로젝트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yeongbuk.go.kr

연락처

경상북도청 농수산국
식품유통과 김왕식
053-950-294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