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보험, 19위에서 6위로 한주 만에 순위 급상승

서울--(뉴스와이어)--국내 29개사 보험회사의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기 보험비교사이트 인스밸리의 11월 셋째주 보험 순위표를 살펴보면 S화재사의 화재보험이 19위에서 6위로 한 주만에 급상승하는 모습이다.

화재보험은 가정의 재산 1호인 집을 화재위험으로부터 지킬 수 있는 보험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31.2%로 낮은 가입률을 보여 전반적으로 화재 예방에 대한 인식이 얼마나 부족한지를 알 수 있었다. 하지만 이런 인식이 조금씩 변하게 된 이유는 한달 전 있었던 부산 아파트 사고 이후이다.

워낙에 크게 보도 되었던 화재사고인데다가 그 여파 이후 각종 보험사에서 이런 화재보험 상품에 대해 집중판매를 시작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이례적으로 TV 홈쇼핑을 통해서 이런 화재보험 상품의 판매가 연이어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런 화재보험에 대한 관심 급증이 인터넷 보험순위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

화재보험은 화재시 자신의 집을 지킬 수 있는 것은 물론 작년에 5월에 개정된 실화책임과 관련하여 자신의 집에서 생긴 화재가 이웃집에 피해를 줬을 시까지도 이런 배상책임의 비용을 보장하고 있다.

과거에는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화재만 배상책임이 있었지만 법 개정이 후로 이웃집에대한 배상책임까지 생겨 이런 화재보험의 가입이 더 절실하다. 또 일부 화재보험에서는 이런 화재에 관련된 사고 외도 가족의 일상생활 중 발생하게 되는 타인에 대한 배상책임 보장, 도난에 대한 보장, 강력범죄에 대한 위로금 등을 특약으로 보장하고 있다.

인스밸리에서는 이런 화재보험에 대한 집중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가정의 보험료가 얼마나 나올지를 알아 볼 수 있으며, 또 궁금한 점에 대해서는 무료전화상담 서비스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인스밸리 개요
인스밸리는 2000년 7월 삼성그룹의 보험계리 및 상품, 자동차보험, 마케팅, 언더라이팅 등 국내 최고수준의 보험전문가 20여명이 인터넷 기반의 보험판매전문회사로 설립한 초미니 삼성관계사로 출범하여 'No.1 인터넷보험쇼핑몰'을 지향하는 보험전문 사이트를 탄생시켰습니다. 인스밸리는 현재 시뮬레이션과 전문가 상담을 통한 컨설팅서비스,각종 보험상품, 특히 인스밸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격적 가격의 상품을 구비한 온라인 보험쇼핑몰서비스,보험 및 재테크 관련 각종 정보를 제공해 드리는 정보제공서비스 등을 통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이익을 위하여' 운영되는 독립된 보험전문포털을 만들어 가자는 초심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nsvalley.com

연락처

인스밸리 웹마케팅실
이혜민 대리
02-2193-03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