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식 개최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송경자)은 11월 17일 오전11시 장애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임명숙 복지여성국장, 김복만 울산시교육감, 이은주 시의원, 이해인 수녀, 장애인복지시설 및 관련 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기념식은 직업재활훈련생 14명의 흥겨운 풍물공연을 시작으로 2000년 개관이래 10년간의 복지관의 다양한 사업과 발전의 발자취를 담은 영상 상영이 마련된다.
이어 지역사회와 장애인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울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김정미씨, 사회복지법인 로사리오 카리타스(운영법인)가 울산시장상을 받는다.
또 복지관 발전에 기여한 우수직원 등 5명과 모범이용인 프로젝트에 선정된 7명 등 12명에게는 장애인종합복지관장상이 수여된다.
시상 후 축시 낭송에서는 부산 올리베따노 성 베네딕도 수녀회 소속 이해인 수녀님이 자작시 ‘함께해서 행복한 우리’를 낭송한다.
이와 함께 개관10주년을 기념한 장애인식개선 사진전이 복지관 1층에서 마련된다.
장애인종합복지관 송경자 관장은 “울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장애인들을 위한 각종 다양한 시책과 프로그램 운영으로 장애인들과 함께 숨쉬고 꿈꾸는 공간의 중심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사회복지과
황선라
052-229-34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