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휴대폰 매장은 지금 ‘갤럭시 탭 아카데미’ 열기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11-17 10:40
서울--(뉴스와이어)--슈퍼 미디어 ‘갤럭시 탭(SHW-M180S)’이 전격 출시됨에 따라 전국 휴대폰 매장 판매 직원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가운데 ‘갤럭시 탭’을 직접 체험해 보고 배워 볼 수 있도록 판매 직원 대상의 특별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삼성전자 애니콜은 ‘갤럭시 탭’ 출시 후 전국 휴대폰 매장 판매 직원들 사이에 ‘갤럭시 탭’에 대해 제대로 배워보자는 열기가 확산됨에 따라 11월 16일 강변 테크노마트서 스마트폰 매장 판매 직원들을 대상으로 첫 <갤럭시 탭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200여명의 스마트폰 판매 직원들이 한 자리에 함께 해 ‘갤럭시 탭’을 직접 체험해 보고 배워 보는 등 ‘갤럭시 탭’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표명했다.

삼성전자는 이 날 판매 직원들의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고자 오는 11월 25일까지 용산 전자랜드, 신도림 테크노마트 등 서울 소재의 주요 집단 상가와 부평, 수원, 부산, 광주 등 지방의 주요 상권도 찾아가 갤럭시 탭 특강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24일과 25일에는 개별 매장들을 일일이 방문해 진행하는 1:1 매장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을 계획 중이다.

이에 판매 직원들은 생소하기만 한 갤럭시 탭을 직접 체험해 보면서 각가지 기능을 배워 봄으로써 고객들에게 갤럭시 탭의 혁신성과 효용성을 실감나게 전달함으로써 갤럭시 탭 확산에 적극 나설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테크노마트의 한 판매 직원은 “기존에 없던 ‘갤럭시 탭’을 판매하는데 있어 고객에게 어떻게 설명할 지 몰라 고민이 많았는데 이렇게 직접 사용해 보고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 유익했다“며 ”직접 갤럭시 탭의 가치를 확인해 본 만큼 고객들에게도 자신있게 갤럭시 탭을 권장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관계자는 “슈퍼 미디어 ‘갤럭시 탭’에 대한 휴대폰 판매자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판매 직원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만큼 11월 한달 동안은 서울 뿐 아니라 지방 주요 도시들까지 이들을 직접 찾아 나서 흥미롭게 교육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KPR
박혜연 대리
02-3406-22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