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통상진흥원, ‘뉴미디어 PR 활용전략’ 주제로 홍보교육 실시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0-11-17 11:38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중소벤처기업 전문 지원 육성기관인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11월 24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한강홀에서 미래칼럼니스트 정지훈 박사를 초빙하여 ‘뉴미디어 PR 활용전략’을 주제로 4분기 홍보 전문교육을 진행하며, 이 강좌에 참여할 수강생 약 120명을 서울지역 중소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파트너스하우스는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 부근(한남동)에 있다.

강의는 twitter를 비롯한 다양한 뉴미디어를 활용한 홍보 방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을 강의하는 미래칼럼니스트 정지훈 박사는 하이컨셉&하이터치 블로그 운영자로서 관동의대 명지병원 의료 정보과 교수, IT 융합 연구소장, 국가정보화전략위원회 IT 서비스선진화 부문 의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전자신문, 시사IN, 중앙일보 OPINION 등에 다수의 칼럼을 기고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서울지역에 소재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면 SBA 회원 가입 후 누구나 가능하다. SBA홈페이지(http://sba.seoul.kr)에서 선착순 온라인 신청 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교육 신청과 더 자세한 사항은 SBA 홍보팀(2222-3758)으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www.sba.seoul.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홍보팀 전선영
02-2222-3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