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VIP 고객 초청 공연 개최

- 11월 21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멤버스 홈페이지’ 통해 일반 고객 참여 기회 제공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0-11-17 16:03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12월 7일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VIP 고객 초청 공연’을 개최한다.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 VIP 고객을 초청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국내 초연 당시 1일 티켓판매량 신기록 수립, 유료 좌석점유율 75%라는 다양한 기록을 남기며 뮤지컬계에 한 획을 그었던 명작. 올해 공연은 조승우의 컴백 작품으로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류정한(지킬), 김소현(엠마), 소냐(루시) 등의 초연 멤버들이 다수 참여해 다시 한 번 당시의 영광을 재현할 예정이다. 당일 초청 공연은 조승우와 김소현의 캐스팅이 확정돼 있어 뮤지컬 매니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아모레퍼시픽 고객들만의 행사로 꾸며져 있어 더욱 특별하다고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일반 고객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오는 11월 21일(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멤버스 홈페이지(www.amorepacific.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에 그치지 않고 자사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어 준 고객들과 보다 긴밀한 유대관계를 가져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각적인 특별 프로그램들을 마련, 진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KPR
김인경 A.E.
02-3406- 2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