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생명의 항해’ 출연배우 주지훈 팬들, 드리미 쌀화환 2톤 기부
주지훈의 국내외 팬들은 지난 8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전국 7개도시 공연장마다 주지훈 응원 드리미 쌀오브제 쌀화환을 보냈다. 배우 주지훈은 팬들이 보내온 드리미 총 2.34톤 중 전주공연장에 들어온 380kg을 완주의 예수재활원에 기부했고 나머지는 모두 결식아동과 소년소녀가장을 위해 기부했다.
드리미 사랑의 쌀은 서울 응암동의 선덕원 아동센터에 540kg,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1,380kg이 전달된다. 국내외 팬들의 배우 응원 쌀오브제 서비스를 담당해온 드리미는 12월 1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에서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 주지훈의 사랑의 쌀을 전달할 예정이다.
뮤지컬 ‘생명의 항해’ 배우 주지훈을 응원하는 드리미 쌀오브제를 보내온 팬덤은 주지훈 공식팬카페 ‘세정주’, 팬페이지 ‘주지훈은 30대가 지킨다’, ‘후니사랑*후니갤’,한국 일본 대만의 ‘DC주지훈갤러리’, 주지훈 일본팬사이트 ‘with you’, 주지훈 중국팬클럽 ‘Baidu Jujihoon Club’, 주지훈 일본 블로그 ‘마음껏! 주지훈’, 주지훈 일본팬사이트 ‘BLUE ROSE & HAPPEACE’ 등이다.
드리미 쌀오브제 화환을 보내온 일본의 주지훈 팬은 내 배우를 응원하면서 배우와 함께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 위해 화환 대신 쌀화환을 보낸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