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룩스 론칭세미나 오는 27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0-11-18 11:34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룩스 LED 광치료의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

21세기 새로운 트렌드로 부각되는 스마트광치료(SMART Phototherapy) 의료기기인 스마트룩스가 오는 11월 27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론칭세미나를 개최한다.

Premium SMART Phototherapy 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론칭세미나에는 성형외과 피부과 각 과를 대표하는 의료진들의 새로운 트렌드인 LED 광치료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와 함께 스마트룩스의 사용경험과 임상결과들이 발표된다.

이날 론칭세미나의 연자들로는 삼성서울병원의 방사익 교수가 ‘Treatment with LEDs: A New Perspective in Phototherapy’ 라는 주제로 새로운 관점에서의 LED 광치료에 대해 소개하며 중앙대학교 김범준 교수가 피부과 영역에서의 LED 광선치료에 대해서 발표한다.

또한 리더스 피부과의 정찬우 원장과 봉봉성형외과의 박성수 원장, 노바피부과의 이인준 원장이 각각 피부과 성형외과에서의 스마트룩스의 임상결과 및 사용경험을 발표한다. 강의 발표 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아이팟, USB 메모리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트룩스 론칭세미나는 성형외과 피부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사 홈페이지(www.smartlux.net)을 통해서 접수를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2-6443-40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행사를 주최하는 메드믹스는 이번 스마트룩스 론칭세미나 개최를 통해 현재 미국과 유럽을 통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LED 광치료가 한국의 의료계에도 올바른 정보를 통해 새롭게 인식되는 계가 될 것을 기대하며 나아가 스마트 광치료를 통해 통증없고 안전한 피부관리와 피부치료가 일반인들에게 소개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스마트룩스(SMARTLUX™)는 고휘도 특수 의료용LED를 적용하여 피부치료 및 피부관리, 상처회복을 돕는 스마트 광치료(SMART Phototherapy) 장비이다. 스마트 광치료 (SMART Phototherapy)란 현재 해외에서 21세기 새로운 피부미용 및 치료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LED를 이용한 광치료 요법과 첨단 기술력이 만나 다양한 기능으로 각 환자에 맞는 맟춤치료가 가능한 스마트한 광선 치료법을 말한다.

스마트룩스 제조사인 메드믹스는 (www.wmartlux.net) 의료기기 제조, 국내외 판매 및 국외 제품을 수입하여 판매하는 회사이다. 메드믹스는 메디컬이 인간에게 부여하는 가치를 모두 통합하여 더 큰 부가가치로 인간의 삶을 향상시키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2-6443-4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