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갑수 생애 첫 소화제 광고의 광고대상 우수상 수상 기념, 첫 팬 미팅 열어

뉴스 제공
한독 코스피 002390
2010-11-19 08:47
서울--(뉴스와이어)--‘중년돌’ 김갑수가 생애 첫 팬미팅을 가졌다.

김갑수는 지난 18일 서울 홍대 신칸센에서 열린 ‘김갑수와 함께하는 훼스탈 심야식당’ 이벤트를 통해 생애 첫 팬 미팅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서 김갑수는 광고 속 장면과 같이 ‘훼스탈 심야식당’의 일일 점장으로 변신, 팬들이 먹을 음식을 직접 주문받고 만들고 서빙하는 등 성실히 임무를 다했다.

이날 열린 ‘김갑수와 함께하는 훼스탈 심야식당’은 김갑수가 메인 모델로 있는 한독약품 훼스탈 광고의 대한민국 광고대상 우수상 수상을 기념하여 열린 팬 미팅 이벤트다. 생애 첫 팬 미팅을 진행한 김갑수는 행사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근 시트콤과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김갑수는 피로가 가중된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팬과 함께 하여 감동을 주었다고 한다. 일일점장이 된 김갑수는 팬들이 식사하는 테이블에 직접 도시락을 가져와 함께 식사를 한 후, 후식으로 팬들에게 미리 준비한 산수유차를 챙기는 등 스타답지 않은 소탈한 면모를 보여 줬다.

특히 팬 미팅은 팬들과 함께 밥먹고 얘기하고 교감을 나누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함께 동반한 방송사 인터뷰를 미루고 식사중인 팬들에 합류하여 자리에 모인 팬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생애 첫 팬미팅을 훌륭히 마무리한 김갑수는 “이번 행사가 훼스탈 광고 속 심야식당 컨셉이라 좌석이 적어 많은 분들을 모실 수 없어 죄송했지만, 와주신 분들이 좋아하셔서 제가 더 행복했다”며,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이런 팬미팅을 자주 갖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날 참여한 김갑수 팬들은 “갑본좌는 역시 대인배!”,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며 입을 모아 칭찬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생애 첫 시트콤 MBC ‘몽땅 내사랑’에서 김원장 역으로 출연 중인 김갑수 씨는 기존의 진중한 연기와 다른 격조높은 코믹 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독 개요
한독(회장 김영진)은 1954년 설립 이후 훽스트, 아벤티스, 사노피 등 세계적 제약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왔다. 2012년 한독은 오랜 합작관계를 정리하고 독자기업으로 새출발을 시작했으며 ‘한독약품’에서 ‘한독’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The Health Innovator가 되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현재 서울 역삼동 본사와 충북 음성 공장, 서울과 판교 연구소 및 전국 10개 지방사무소 등에 걸쳐 9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진단시약과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특수의료용도식품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dok.com

연락처

프레인
김정운
02-3210-96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