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서초 전시장 공식 오픈
푸조 서초 지역 딜러로 선정된 서울모터스는 한국 최초로 5,000대 판매라는 위업을 달성하며 현대자동차로부터 판매 명장에 헌액 된 국승현 대표이사가 이끄는 회사로, 판매 명장의 노하우와 푸조 차량의 경쟁력있는 스타일과 기술력이 시너지를 이루어 서울은 물론 한국 내 푸조 판매에 큰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오픈 하는 서초 전시장은 서울 강남 지역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으로 꼽히는 양재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하였으며, 연면적 1,584㎡(약 480평), 지상 3층, 지하 2층 규모이다. 지상 1,2층은 자동차 전용 전시장으로 총 14대의 차량이 전시되며, 특히, 지상1층에는 최근 출시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차, RCZ’ 만을 위한 별도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는 등 차량 특성에 맞는 공간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 지상 3층의 고객 라운지에는 카페 리옹(Café Lion) 등 미니 바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의 편의와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했다. 또한 지하 1층에 마련된 퀵서비스 센터에서는 오일 교환, 차량 점검 등 하루 최대 10대 이상의 차량 서비스가 가능하다.
서초 전시장은 동급 최고의 연비와 헤드업디스플레이 등 첨단 장비를 자랑하는 3008은 물론, 207CC, 308CC, 308SW 등 총 5대의 시승차를 운영하며, 오픈을 기념해 한달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서울모터스 국승현 대표이사는 “프랑스의 앞선 스타일과 최고의 연비를 겸비한 푸조 차량을 서울 서초지역 고객 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30여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의 수준을 한층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국승현 대표이사를 필두로 한 서울모터스가 서초 지역은 물론 서울-수도권 지역 판매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epeugeot.co.kr
연락처
한불모터스 홍보팀
김주영 팀장
02-545-56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