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연말 이색 체험의 ‘그랑데스타일리더’ 발대식 개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11-19 10:03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주부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연말 이색 체험을 통해 마케팅 활동에 적극 참여시키는 체험단 마케팅을 본격 가동한다. 삼성전자는 11월 18일 주부 파워블로거 15명으로 구성된 지펠 그랑데 스타일 840 대용량 냉장고 체험단인 ‘그랑데스타일리더’ 발대식을 서초동 ‘까사키친’에서 개최했다.

이번 ‘그랑데스타일리더’ 발대식에서 주부들은 841ℓ의 세계 최대 용량으로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한 삼성지펠 그랑데 스타일 840을 활용해 냉장고에 내용물을 똑똑하게 수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또한, 이번 발대식에는 연말을 앞두고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파티푸드 레시피와 테이블 스타일링 강의 등 특색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주부들은 파티 푸드 스타일링 전문가 백운정 선생에게 과일과 채소로 만드는 연말 이지 쿠킹 샐러드, 드레싱, 까나페 등의 요리법과 테이블 세팅 방법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총 5주간의 활동에 들어가는 그랑데스타일리더는 세계 최대 용량과 세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을 지닌 ‘지펠 그랑데 스타일 840’을 사용하면서 매주 한 가지씩 총 5가지의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 미션은 지펠 그랑데 스타일 840의 최대 용량을 활용한 한국형 수납 공간, 명품 패턴 디자이너의 디자인, New 스마트 에코 시스템, New 참맛실의 육류 숙성 등의 기능을 직접 체험하고, 지펠리어 커뮤니티(cafe.naver.com/zipelier)와 개인 블로그에 체험기를 올리는 활동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발대식에는 프리미엄 제품 이미지에 걸 맞는 연말 파티 요리법과 테이블 스타일링을 배워보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그랑데스타일리더들의 참여와 반응이 매우 좋아 앞으로 체험단이 고품격 스타일의 지펠 그랑데 스타일 840의 성능을 친근하게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황은미
02-3210-96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