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지적관련 시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대전--(뉴스와이어)--염홍철 대전광역시장은 19일 시청 응접실에서 지적관련 시정발전 유공시민 11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표창을 수상하는 공적분야는 ▲시 주관 측량전공 대학생 현장실습 및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학·관 네트워크 구축 유공 2명 ▲지역업체 참여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유공 1명 ▲공간정보 보급 및 산업발전 유공 3명 ▲시정홍보 및 시민불편사항 인지신고를 위해 운영 중인 시정알리미측량단 활동 유공 5명이다.

이번에 표창을 받는 대상자는 ▲학·관 네트워크에 한밭대학교 이상호 교수, 우송대학교 김석환 교수 ▲지역업체 참여 확대에 한국토지주택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 최병은 도안사업단장 ▲공간정보 발전에 (주)에스유티이씨 김현기 대표, (주)지오시스템 강동호 대표, 육군지형정보단 김종훈 지도보급관리담당관 ▲시정알리미측량단 활동에 대한지적공사 대전충청남도본부 김석곤 지사장, 정병길 차장, 조병주 팀장, 천해원·강성구 대리이다.

대전시 관계자는 “산·학·연·관 네트워크 강화를 통하여 공간정보분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내년에도 측량전공 대학생 최첨단측량기술 현장 실습 및 공간정보발전 세미나를 확대 개최하고, 다양한 공간정보산업 지원·육성 시책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지적과
담당자 박병규
042-600-28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