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통상진흥원, 성공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경영관리 교육 개최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0-11-19 11:54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중소벤처기업 전문 지원 육성기관인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11월 24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시창업지원센터 2층 연수실에서 입주기업과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내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시간경영’을 주제로 한 특강과 MBTI(성격선호도 검사)를 무료 실시하는 ‘파워업아카데미’를 진행하며, 강좌에 참여할 수강생을 선착순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창업지원센터는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부근(구로동)에 있다.

강의는 ‘시간경영’ 주제의 특강과 MBTI로 알아보는 나의 직무적성 등으로 진행된다.

시간경영은 시간관리 개념 및 중요성, 시간관리스킬, 미래설계, 성과를 위한 일정관리 및 조직화하기 등을, MBTI검사는 교육참가자들의 실제 성격선호도 테스트 후 과유형별 강의를 통하여자신의 직무적성을 파악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하였다.

참가신청은 서울소재 중소·벤처기업 및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 개인 등 누구나 가능하며 사전신청 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을 강의하는 정태용 컨설턴트는 현재 넥사비즈니스 그룹 대표컨설턴트로써 개인·기업을 대상으로 경영관련 강의 및 컨설팅 업무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최우정 강사는 MBTI 전문강사로 현재 성공회대학교 취업 지원관으로 재직중이다.

교육 신청과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6283-1002)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sba.seoul.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구로창업팀 배진원
02-6283-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