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N, PS/2-USB를 모두 지원하는 KVM 스위치 CS82U/CS84U 출시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0-11-19 12:19
대만--(뉴스와이어)--KVM 솔루션 전문 기업 ATEN에서 신제품 KVM 스위치 CS82U/CS84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CS82U/CS84U는 PS/2-USB를 모두 지원하는 2/4포트 데스크탑 KVM 스위치로 게임용 키보드 및 멀티 마우스를 지원해 다양한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CS82U/CS84U는 ATEN CubiQ 시리즈 중 하나로 한층 강화된 기능을 탑재했다. 듀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므로, PS/2 또는 USB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컴퓨터를 지원하는데, 최신 콘솔 마우스 포트 에뮬레이션/바이패스 기술을 제공하여 모든 멀티 기능 마우스 드라이버와 호환성을 보장한다. 또한 키보드 에뮬레이션 기능은 에러 없는 부팅을 가능하게 하며 대부분의 게임용 키보드를 지원한다.

이 새로운 새로운 PS/2-USB KVM 스위치는 ATEN의 독보적인 Video DynaSync™ 기술로 제작되어 컴퓨터를 부팅 할 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Video DynaSync™ 기술은 모니터 설정을 최적화된 해상도를 유지하도록 하고 포트 사이를 스위칭 할 때 이미지 화질을 최상으로 설정하는 기능이다. 핫키, 선택 버튼을 통해 쉽게 컴퓨터를 스위칭 할 수 있으며, 최대 2048x1536의 비디오 해상도를 제공한다.

ATEN 관계자는 “PS/2-USB KVM 스위치는 듀얼인터페이스 기능으로 신구세대 컴퓨터의 요구 사항을 모두 맞출 수 있다” 고 전하며 “게임용 키보드 및 멀티 기능 마우스 지원으로 파워 유저의 전문적인 분야의 요구 사항도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CS82U/CS84U의 또 다른 사용자 편의 기능으로는 연결된 컴퓨터가 꺼진 경우 자동으로 다른 전원이 켜진 컴퓨터로 스위칭 하도록 하는 전원 탐지 기능이 있다. Windows 7 및 Windows, Mac, Linux 등 모든 주요 운영체제와 호환 되며,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 없이 적절한 포트에 케이블을 연결하기만 하면 되므로 설치가 간편하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한국에이텐 영업마케팅팀
김미라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