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대작 MMO RPG ‘아크로드’ 1차 클로즈 베타테스터 공개 모집 실시
- 오는 30일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실시 예정
국내 최대 인터넷 전문 기업인 NHN㈜(대표 김범수)는 자체 개발중인 대작 MMO RPG ‘아크로드(ArchLord)’의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할 1,000명의 베타 테스터를 전용 홈페이지(www.archlord.com)를 통해 공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1차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은 ‘아크로드’ 홈페이지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2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실시되며, 테스터 신청자는 동 사이트에 마련된 간단한 응모 절차를 거쳐, 23일에 있을 당첨자 발표를 통해 테스터 자격을 부여 받게 된다.
한편 NHN은 선발 예정인 1,000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오는 30일 ‘아크로드’의 첫 비공개 시범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해 11월 처음 외부에 동영상과 OST를 공개한 ‘아크로드’는 정통 MMO RPG장르의 온라인 게임으로, NHN이 3년 동안 70명의 제작진과 100억원의 개발비를 투입해 자체 개발한 블록버스터급 게임이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