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 ‘2010 대한민국 기술인재대전’ 참가

뉴스 제공
알코
2010-11-19 18:04
대구--(뉴스와이어)--기술혁신 중소기업인 알코(대표 최계희 www.alcos.co.kr)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2010 대한민국 기술인재대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교육과학기술부와 고용노동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시도교육청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전에는 현장기능인, 직업교육 관계자, 일자리 창출의 근간인 중소기업을 격려하고 기술인재가 대우받는 사회풍토 조성을 위한 자리로 중소기업인, 직업교육관계자는 물론 학생, 학부모 등 1만여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취업걱정 없는 명품학교, 일손걱정 없는 중소기업’을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각계의 유공자들에 대한 시상과 함께 학교관, 기업관, 테마기획관 등의 전시관이 운영되는데 알코는 ‘이노비즈관’에서 혁신기업의 다양한 기술 및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덴마크 레고사의 국내 마스터 파트너인 알코는 교육용 로봇개발과 아울러 전국 120여개의 레고교육센터를 운영하며 인재양성에 힘을 쏟고 있으며, 최근 기술계 대학교 및 고교와 산학 협력을 통해 맞춤형 교육과정 개설을 비롯 기술인력채용,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 진행 등 기술인력 인식전환에 크게 이바지 하고 있다.

한편, 알코는 창의과학 및 로봇교육의 산실인 명품 레고교육센터를 만들어 갈 사업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으며, 가맹 문의는 알코홈페이지(www.alcos.co.kr)나 전화(053-325-1212)를 통해 가능하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레고교육센터: http://www.legoeducationcenter.co.kr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마케팅1팀
팀장 김진석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