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일본 유아생수 ‘아가짱미즈’ 단독 판매
- 분유용해도, 물맛, 유아 장(腸)에 적합한 경도 등 유아에 알맞는 ‘순천연 알칼리 이온수’
- 세계적 식품품평회 ‘2010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아기 먹거리 안전성 입증
- 일본 온천여행권 제공, 110명 고객 체험단 모집, 현금 쿠폰 증정 등 단독 판매 기념 이벤트 실시
‘아가짱미즈’는 일본의 생수 생산 전문업체 ㈜KFG가 생산한 전기 분해가 아닌 순천연 알칼리 이온수로서 세계적 식품품평회 ‘2010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안전성과 품질을 입증시킨 제품이다. 제조업체인 ㈜KFG는 일본 세븐일레븐의 PB상품으로 ‘아가짱미즈’의 원수와 동일한 ‘카나기노 하나’를 1996년부터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장 발달이 약한 아기에게 적합한 40~50mg/L 경도이며, 클러스터 즉, 수분자 집단이 작아 분유 조유 시 용해도가 뛰어나 인체 흡수 및 침투가 빨라 데우지 않은 상온의 물에서도 조유 가능하다. 비가열처리 되어 물 속에 산소와 탄산가스 등이 그대로 함유되어 분유가 주식인 유아의 식욕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최근 출산율 저하로 인한 유아 제품의 프리미엄화, 그리고 발암물질 생수업체 공개 등의 이슈로 인해 건강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가짱미즈(일본 제품명: 아기들의 순천연 알칼리 이온수)’는 유아먹거리의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 욕구를 해소 시킬 것으로 판단, 국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있다.
한편, ‘아가짱미즈’ 단독 판매 기념으로 2011년 5월까지 아가짱미즈 병의 메인로고를 가장 많은 개수를 응모하는 고객에게 아가짱미즈의 수원지 ‘시마네현 카나기마을’에 위치한 2박3일 온천여행권을 총 11명(4가족)에게 증정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 트위터에 신청을 받아 11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아가짱미즈를 체험할 수 있도록 2L 4병을 제공한 후 시음 우수 후기를 선발하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1번가 관계자는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12월에 500ml 제품도 출시 될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