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90일간 ‘WOW 씨티은행’ 캠페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이 2010년 11월 1일부터 2011년 1월 31일까지 약 90일 간 ‘WOW 씨티은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씨티은행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금, 대출, 신용카드, 외환, 펀드 등의 각종 금융 서비스를 체험하는 고객들이 “와우!”라는 감탄사를 연발하며 그 다양한 혜택을 누리도록 하는데 취지가 있다.

혜택의 첫 번째로, 캠페인 기간 중 <참 똑똑한 A+ 통장>을 신규가입 후 입금한 고객에게 예치기간 31일부터 121일까지 약 3개월간 연 4% 이자(세전)의 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현 일반 금리가 평균 2%대 임을 감안하면, 고금리를 제공하면서도 수시입출금식 형태라 사용하기 쉽고, 각종 수수료 혜택도 있어 월급통장으로 쓰기에도 적합하다.

개인 대출 고객에게도 다양한 금리혜택과 부대비용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아파트 담보대출 신규 시 고객이 부담하는 대출관련 부대비용(근저당권설정비, 인지세, 임대차조사수수료, 은행자체감정평가수수료-외부기관에 의한 정식 감정평가수수료 제외) 전액면제 및 은행거래 수수료 16가지 면제 혜택을 준다. 신용 대출 시에는 고객이 부담하는 대출 관련 수수료, 은행거래 수수료 16가지 면제, 신용대출 신규 시에는 인지세 최대 15만원까지 면제 혜택은 물론, 씨티은행 계좌를 대출 결제 계좌로 이용 시 총 16가지 은행거래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여기에 2011년 1월 31일까지 씨티은행 신용카드를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전국 모든 음식점에서 5% 캐쉬백 혜택은 물론, 전 가맹점 2~3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씨티 BC 제외), 같은 기간 동안 씨티카트 트래블 서비스를 통해 30만원 이상의 여행상품을 결제하면 고급 여행용 파우치 세트와 워커힐 면세점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씨티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지정한 해외 유학생에게는 졸업까지 100% 환율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적립식 펀드 일부 상품에 한해 신규 가입 시 선취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하며, 신규로 5,000만원 이상의 상품 가입 시 기념 사은품을 제공한다.

새롭게 개편된 온라인 홈페이지 방문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 뱅킹 웹사이트 혹은 직접 모바일웹으로 접속해 ‘새로워진 뱅킹 체험하기’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영화 예매권 증정(400명, 1인 2매)하고, 해당 기간 동안 월 2회 이상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 고객을 추첨해 총 5명에게 터치 노트북, 총 30명에게 특급호텔 패키지, 총 300명에게 해피콘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씨티은행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장바구니, 강화유리접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한편, 12월 한달 동안 신라 면세점(서울점, 공항점)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현장할인 및 경품을, 해외에서 $300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고급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자세한 상품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www.citibank.co.kr)

한편, 씨티은행은 진한 블루 컬러의 캠페인 넥타이와 스카프를 착용한 직원들이 출근길 시민들에게 도넛을 나눠주는 거리 캠페인도 전개 중이다. 와우 캠페인을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도록 캠페인 로고이자 아이콘인 WOW의 영문 “O”자 모양의 도넛을 나눠주며 사내에서부터 캠페인을 적극 홍보한다는 전략인 것.

씨티은행 관계자는 “금융사들이 각각의 상품별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경우는 많지만, ‘WOW 씨티은행’ 캠페인은 단순히 상품 하나가 아닌 고객이 경험하는 금융 서비스 전반에 관한 차별화된 메시지와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적극적이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며, “기존의 전형적인 은행의 이벤트, 서비스에서 벗어나 씨티은행이 90일간 제공하는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