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한화Smart++인덱스증권1호(주식)’ 펀드 판매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한화투신운용과 제휴로 ‘한화Smart++인덱스증권1호(주식)’ 펀드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한화Smart++인덱스증권1호는 코스피 200지수를 안정적으로 추종하도록 설계됐다.

벤치마크 지수를 추종하는 ‘인덱스 순수복제’를 원칙으로 해 운용보수가 0.15%에 불과하다.

게다가 대부분의 인덱스 펀드가 파생상품구조임에 비해 한화Smart++인덱스증권1호는 주식형 인덱스 펀드구조여서 상대적으로 상품이해가 쉽다.

한화Smart++인덱스증권1호는 또 대한생명의 100% 자회사인 한화투신운용에서 운용을 맡는다.

7500억원 이상의 변액보험 인덱스 펀드를 운영해온 운용팀이 장기간의 노하우로 운용을 담당해 특히 안정적이다.

한화Smart++인덱스증권1호 가입은 클래스A와 클래스C1, 클래스Ce(온라인전용)로 가입할 수 있다.

클래스A와 클래스C1, 클래스Ce 가입은 거치식·임의식 100만원 이상.

적립식은 10만원 이상이다.

경남은행 이준연 수익증권팀장은 “한화Smart++인덱스증권1호는 약 2400억원이 넘는 수탁고를 가진 초대형 인덱스 주식형 펀드로서 안정적인 운용이 가능하다”며 “비용인 각종 보수가 저렴하고, 상품구조 이해가 쉬워 장기 적립식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홍보실
박희원
055-290-81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