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2010생활공감정책 경북주부모니터 워크숍 개최

대구--(뉴스와이어)--경상북도는 11. 23(화) 오전10시30분 경주대명리조트에서 생활공감 경북주부모니터 662명 대상으로 하반기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북주부모니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참신한 정책 아이디어 발굴·제안, 도정 참여, 홍보 및 소통 방안과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 등에 대한 의견과 정보교환을 통해 역량을 강화하는 자리가 되었다.

주요 행사내용은 특강, 주부모니터 운영 발전방안 교육, 주부모니터 우수 활동사례 발표, 교양강좌 등으로 이루어 졌다.

김관용 도지사는 생활 속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 발굴 및 제안, 정책 참여 등 온라인 활동 뿐 만 아니라 각종 정책 캠페인, 홍보, 지역봉사활동 등 오프라인 활동과 나눔과 봉사의 실천으로 행복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경북주부모니터의 활발한 활동을 격려했다.

앞으로도 주부모니터의 생각과 적극적인 활동이 경북의 미래를 좌우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로 도정에 참여하고,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도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상북도청 개요
경상북도청은 272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06년 7월부터 시민의 선거를 통해 당선된 김관용 도시자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도청이전 신도시 명품화 프로젝트, 한반도 역사·문화산업 네트워크 구축, 동해안 원자력 클러스터 조성, FTA대응 농어업 경쟁력 강화, 백두대간·낙동정맥 힐링벨트 조성, IT 융복합 신산업벨트 조성, 초광역 SOC 도로·철도망 구축, 동해안 첨단과학 그린에너지 거점 조성, UN과 함께하는 새마을운동 세계화, 민족의 섬 울릉도·독도를 2014년 10대 전략 프로젝트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yeongbuk.go.kr

연락처

경상북도청 행정지원국
자치행정과 김성일
053-950-21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