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감성자극 컬러풀 외장하드 ‘아이니3.0’ 출시

서울--(뉴스와이어)--IT업계도 바야흐로 감성의 시대다. 제품을 고를 때 성능은 물론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각 업체들이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외장하드 대표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은 감성자극 컬러풀 외장하드 ‘아이니(inee)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화사한 파스텔 컬러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니’의 후속 모델인 아이니3.0은 스위트 핑크, 퓨어 퍼플, 아바타 블루 외에도 화이트 펄, 리얼 블랙 컬러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SF(Soft Feeling) 코팅처리로 더욱 고급스러운 색상을 연출한 아이니3.0은 여성은 물론 남성 소비자들의 감성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최근 유행하고 있는 심플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니3.0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한다. 직선과 곡선이 적절한 조화를 이룬 디자인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해준다. 때문에 어떤 제품과 함께 사용하더라도 튀지 않고 잘 어울린다. 또, SF 코팅으로 먼지 등 이물질이 잘 묻지 않고 스크래치가 덜 하며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한다.

아이니3.0은 저장공간과 전송속도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최신 IT 기술인 USB3.0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아이니3.0은 보다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를 자랑한다. USB 3.0 제품은 이론상 최대 5Gbps/초의 속도를 내 초당 480Mbps을 전송하는 USB 2.0 제품 보다 10배나 빠르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어 대용량 파일도 빠르게 저장할 수 있다.

또, 1TB까지 넉넉한 저장공간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화질 영화 등 대용량 파일도 간편하게 저장해 다닐 수 있다.

평소 외장하드의 저장공간과 전송속도에 답답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새로텍 관계자는 “아이니3.0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미니멀 디자인과 최신 IT 기술인 USB3.0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라면서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들과 기능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이니3.0는 11월 29일 출시 예정이다.

새로텍 개요
새로텍은 외장형 저장장치 전문업체입니다. 1993년 설립하여 외장하드, 네트워크 스토리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 개발 제조하고 있습니다. 특히 외장하드부분은 역사와 업계리더로써 꾸준한 성장과 인지도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전문업체입니다. 또한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멀티미디어 사업부분도 새롭게 진출하여 성장 아이템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rotech.com

연락처

홍보회사 미디컴 8팀
박미영 부장
02-6370-80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