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초의 프리미엄 스키 리조트, 클럽메드 야불리 오는 27일 개관
겨울 스포츠로 유명한 중국 동북부 헤이룰장성(흑룡강성)에 위치한 야불리 스키 리조트는 중국 최초의 클럽메드 리조트로, 야불리 산의 수려한 경관, 중국 최장 길이의 산악 슬로프에서 즐기는 스키와 함께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수준의 스키 애호가들을 만족시킬 박진감 넘치는 코스, 숙소와 연결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키장 외에도 넓은 규모의 럭셔리한 객실, 전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에서부터 현지의 대표 음식까지 모두 맛볼 수 있는 세 곳의 레스토랑, 아이들을 위한 쁘띠 클럽과 미니클럽, 스파·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 회의실과 대강당, 세미나실 등 비즈니스를 위한 공간까지, 야불리 리조트는 최고의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갖췄다.
특히 야불리 리조트는 4년 이상의 스키 강사들로 구성된 중국 최대 규모의 스키 초보자를 위한 무료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해 누구나 쉽게 스키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중 ‘매직 카페트’라고 불리는 5개의 초보자용 리프트는 스키 초보자들이 스키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클럽메드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현대적이면서도 따뜻함이 묻어나는 야불리 리조트는 클럽메드가 추구하는 ‘자연과 함께 느끼는 해피니스’ 정신을 중국에 전파할 신호탄이 될 것이다”며 “올 겨울 가까운 중국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급 스키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가를 만끽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클럽메드는 야불리 리조트 개관을 기념하여 오는 11월말까지 일정 기간 이상 예약 시 추가 숙박 요금 무료 (Bonus Night) 및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 조기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27일부터 4월 7일까지 클럽메드 야불리에서의 휴가를 4박 이상 조기 예약할 경우 2박이, 3박을 예약할 경우에는 1박을 무료로 숙박할 수 있다.
조기예약 마감일은 12월 31일이며 12월 29일부터 1월 3일까지, 2월 2일부터9일까지는 프로모션 기간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clubm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주현영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