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EC, 제1기 온라인 커뮤니티 운영단 공개 모집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0-11-23 11:38
서울--(뉴스와이어)--국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성공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의 산하 SETEC(세텍)은 올 하반기부터 SETEC 블로그(http://blog.naver.com/setec_sba)를 운영하며 SETEC에서 개최되는 각종 행사와 이벤트 정보를 빠르고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SETEC 블로그의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널리 홍보할 끼와 열정을 갖춘 대학생이나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12월 3일까지 SETEC 블로그 운영단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SETEC은 중소기업의 수출과 국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특화 운영되는 전시 컨벤션 장소이다. 매년 60%이상의 가동률을 유지하는 등 컨벤션센터 등 모든 시설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0년 한해 동안 SETEC에서는 전시회 60여건, 전문 회의 800여회가 열렸다. 대표 전시회로는 춘추계 서울패션위크, 건축박람회, 프렌차이즈산업박람회, 소상공인 창업박람회를 비롯해 서울시 취업박람회 등 중소기업과 서울 신산업 전문전시장으로서의 역할을 하겠다는 취지에 맞게 국내 크고 작은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됐다.

SBA는 SETEC에서 개최되는 각종 행사 소식 안내, 시설 개선의 지속 추진, 지원 프로그램 안내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블로그 운영단”을 모집 시행하며, 이를 통해 기존의 단순한 소식 전달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밀착 지원 서비스, 사후 지원 고객만족 프로그램 등을 적극 시행하여 맞춤형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SETEC운영 불로그에 참여하는 블로거에게는 다음과 같은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운영지원금 지급, 위촉장 수여, 체험단 이벤트와 오프라인 행사 우선 참여, SETEC에서 개최되는 각종 전시·전문 세미나의 무료 입장, SETEC 전시컨벤션 행사 일일 인턴십 참여 혜택 부여, 활동 실적이 우수한 블로거의 선정과 상품 지급(매월 우수 참가자 선정 등)

블로그 운영단 신청은 12월 3일(금)까지 SETEC 홈페이지(www.setec.or.kr)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setec_sba)에서 신청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접수하면 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SETEC팀(02-2222-3816)으로 전화하면 된다.

SETEC 블로그와 트위터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개선과 발전을 통해 전시컨벤션의 흥미롭고 유익한 정보를 고객들이 더욱 가깝고 자주 접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SETEC팀 송순남
02-2222-3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