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명화·민화다이어리수첩 출시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며 명화, 민화그림이 프린트 되어 있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손안에 잡히는 얇고 작은 사이즈로, 재킷 안주머니에도 휴대하기에 편리하며 표지 좌측엔 ID카드포켓과 명함꽂이 3개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8,000원, 7종(고흐 밤의카페페라스, 클림트 키스, 클림트 프리마베시, 르누아르 제라늄과고양이 / 정선 금강전도, 신윤복 미인도, 김홍도 송하맹호도)
직접 꾸미는 명화만년다이어리스케줄러는 월간, 주간스케줄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가격 8,900원)
또한, 탁상캘린더와 펜꽂이, 액자 등이 하나로 겸비된 다기능정리함으로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는 데스크매니저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 17,000원)
명화다이어리수첩 외의 사무문구소품류(카드동전지갑, 교통카드케이스, 스마트폰케이스, 가죽데스크매트, 크리스탈문진, 가죽롤필통 등)도 선보였다.
우석기 대표는 “조그만 생활소품 하나에도 예술적 요소가 가미된 상품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아트상품에 접목된 명화, 민화그림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을 전환 및 특별한 선물용도로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파인: http://www.artfi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