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연가 피아니스트 데이드림, 정규 6집 ‘KASSATION’ 발매

서울--(뉴스와이어)--드라마 겨울연가의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로 유명한 데이드림이 1집 Dreaming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완전한 피아노 솔로앨범인 KASSATION(까사티온)을 들고 우리 곁을 찾아왔다.

헉스뮤직(대표 김금훈, www.huksmusic.com)은 피아니스트 데이드림(Daydream)이 정규 6집 앨범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KASSATION은 독일어로 ‘휴식’이라는 뜻이다.

데이드림은 겨울연가의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로 유명하지만, 개인 미술전을 개최할 정도로 화가로서도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전천후 예술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완전한 피아노 솔로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데이드림만의 순수한 피아노 세계를 느낄 수 있는 중요한 앨범이자, 그의 지난 10년간의 행보를 돌아보는 가운데 만들어진 앨범이다.

첫 곡 ‘Rainy Days’에서 회색빛 도시와 그 안의 고독한 현대인의 자화상 같은 곡이 흐르면, 따뜻하고 맑은 분위기의 피아노 선율이 마음을 위로해 준다.

다른 수록곡 역시 Morning Of the Provence, Little Picnic 등 곡의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마음 속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전원의 풍경을 담을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이번 6집 앨범 KASSATION의 발매와 함께 데뷔 10주년 기념 악보집(돋을새김)도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헉스뮤직 개요
헉스뮤직은 국내외 월드뮤직, 뉴에이지, 재즈 등 이지리스닝 계열의 음악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전문레이블로 특히 국내 연주자들의 발굴에 많은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들을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에 소개하는 역할을 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uksmusic.com

연락처

김은영 실장
02-577-05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