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시네마 정기예금’ 판매

- CJ엔터테인먼트(주)와 공동마케팅 협약, 금융상품에 문화 컨텐츠 접목

- 12월 16일까지 한시 판매, 영화 흥행에 따라 최대 연 0.25% 추가금리 적용

- ‘김종욱’ 동명 상품가입 고객 50명 골드클래스 관람권 제공 등 출시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 www.wooribank.com)은 CJ엔터테인먼트(주)와 공동마케팅 협약을 맺고 문화컨텐츠에 금융상품을 접목시킨‘시네마정기예금’을 25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시네마정기예금’의 1호 상품으로는 영화 ‘김종욱 찾기’가 선정 되었고, 향후 CJ엔터테인먼트(주)의 개봉 영화를 연계한 시네마정기예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11월 25일부터 12월 16일까지 판매하고 기본금리는 연 3.65%이며 영화 관람객이 100만명을 돌파하는 경우 우대금리 연0.1%, 500만명을 돌파하는 경우 연0.15%의 추가 우대금리(최대 연 0.25%)를 제공해 최고 연 3.9%의 금리를 지급한다.

우리은행은 ‘시네마정기예금 1호 - 김종욱 찾기’상품 출시 이벤트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지급하고 ‘김종욱’이름을 가진 고객이 영업점 창구를 통해 상품 가입 시 선착순 50명에게 CGV 골드클레스 영화관람권을 지급한다.

한편, 영화 ‘김종욱 찾기’는 ‘첫사랑 찾기 사무소’를 운영하는 한기준(공유)과 첫사랑을 찾기 원하는 서지우(임수정)가 전국의 김종욱을 대상으로 첫사랑을 찾아 나선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2006년 초연을 시작해 2010년 현재까지 평균 객석 점유율 93%, 누적 관객 수 36만명 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창작 뮤지컬을 영화로 만든 작품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 상품은 국내 최대 영화배급사인 CJ엔터테인먼트(주)와의 업무제휴 상품으로 특정 관객수 이상이 되면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흥미로운 상품이다.” 라며 “앞으로도 영화와 같은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ooribank.com

연락처

우리은행 개인영업전략부
과장 안주영
02-2002-4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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