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장 없이는 못살아…화성인 고추장녀 등장에 네티즌 들썩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확산되며 이슈가 되고 있는 영상이 있다. 바로 화성인대 화성인에 출연한 고추장녀다.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레이싱걸 이지희(27)씨는 영상에서 유별난 고추장 사랑을 과시한다. 식빵에 잼을 발라 먹듯 고추장을 발라 먹는 것은 물론 샐러드에도 마시는 요구르트에 고추장을 섞어 드레싱으로 먹는다. 이뿐만이 아니다. 그녀는 운동을 한 후에도 고추장에 물을 타 마시는 등 독특한 식성을 과감 없이 공개했다.

이씨는 자신의 특이한 식성에 대해“고추장을 물에 타서 운동하기 전후에 마시면 지방 연소 효과를 일으킨다고 알고 있다. 고추장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고추장을 물에 가끔씩 타서 먹고는 한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카페를 가서도 커피나 주스 대신 고추장 물을 즐기고 피자를 시켜도 고추장을 토핑해 먹는 고추장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늘씬한 몸매의 비결이 고추장이라니. 나도 시도해 봐야겠다”, “고추장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는 데 어쩌겠나. 개인의 취향이다”, “고추장을 먹으면 미인이 되나 보다. 너무 예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계란녀, 사과녀, 걸친녀에 이은 고추장녀의 등장이라며 노이즈 마케팅의 일환이 아니냐는 지적이 있기도 했다. 엽기적인 식성의 고추장녀 영상은 각종 포털을 통해 현재도 확산되고 있다.

연락처

싱크어바웃
박민수 팀장
010-8220-8196

이 보도자료는 싱크어바웃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