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전국 보육시설 품질관리 평가 우수기관 선정

무안--(뉴스와이어)--전라남도가 보건복지부 주관 2010 전국 보육시설 품질관리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24일 전남도에 따르면 보건복지부가 광역자치단체와 기초자치단체로 나눠 보육시설 품질관리 평가를 실시한 결과 광역단체에서는 부산 최우수에 이어, 전남, 경남 2곳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기초자치단체는 광양시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보건복지부가 2009년 아이사랑카드 제도 도입 이후 보육료 부정수급 방지와 보육서비스 질 향상 등을 위한 품질관리 업무 성과를 평가한 것이다.

전남도는 지자체 보육료 부정수급 방지와 평가인증을 통한 보육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보육시설 품질관리 부문에서 탁월한 업무추진 성적을 거둬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배양자 전남도 복지여성국장은 “앞으로도 보육시설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보육시설 운영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보육시설 품질관리에 더욱 매진하겠다”며 “이를 통해 아동들이 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안전한 보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전라남도청 개요
전라남도청은 20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이낙연 도시자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전남도는 동북아 물류·관광·미래산업 선도지역을 만들어 가겠다는 비전을 삼고있다.

웹사이트: http://www.jeonnam.go.kr

연락처

전라남도
여성가족과
061-286-59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