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테크, 테이크族 라이프스타일 보고서 선보여

- ‘Simple is Smart’ 슬로건에 맞게 새로운 스마트폰 TAKE에 관한 알기 쉬운 시연동영상 화제

-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마트폰 라이프 담아내

- 멀더와 스컬리의 대화 패러디로 풀어내는 재미있는 온라인 제품 소개서

성남--(뉴스와이어)--케이티테크(www.itake.co.kr, 대표이사 김기철)은 젊은 세대를 위한 새로운 스타일을 표방하는 스마트폰 브랜드 ‘TAKE’의 첫번째 제품인 ‘TAKE(EV-S100)’의 출시를 기념하여 ‘Simple is Smart’라는 슬로건에 알기 쉽게 제품을 소개한 온라인 시연 동영상을 선보였다.

X파일의 멀더와 스컬리의 목소리를 패러디한 이 동영상은 마치 스타일 잡지를 한 장씩 넘겨 읽는 것처럼 구성되어 있으며 하이엔드족, 홍대클러버, 청담동 귀차니스트 등 주인공 3명의 평소 생활과 캐릭터를 연관시켜 테이크(TAKE)가 가진 장점들을 재미있고 따라 하기 쉽게 전개하고 있어 스마트폰 사용은 어렵다는 인식을 해소하고 있다.

우선, 새로운 첨단 기능에 관심을 두는 젊은 하이엔드족 남성에게는 안드로이드 2.2 OS 탑재, 1GHz의 CPU, 10GB의 대용량 메모리, 대용량 배터리, 컨텐츠 별 잠금 기능 등 TAKE의 기능적인 면을 강조하는 한편, 자신만의 개성과 패션에 민감한 홍대클러버 여성에 관한 이야기에서는 TAKE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미디어월 기능, 라이브 월 기능 등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기능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복잡한 건 질색인 귀차니스트 남자 대학생에 관한 내용에서는 내가 자주 쓰는 기능인 통화, 메시지, 카메라, MP3 등을 기존 스마트폰과는 달리 잠금 상태에서도 바로 실행할 수 있는 모습, 홈 화면에서 자주 쓰는 하단 기능을 내 맘대로 구성하는 장면, 메일, SNS 등과 쉽게 공유가 되는 강화된 메모장 프리보드 기능 등을 알기 쉽게 보여준다.

스마트폰 TAKE의 특장점만을 뽑아내 만든 이 동영상은 TAKE 브랜드 홈페이지(www.itake.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주요 온라인 사이트 등을 통해서도 공개되었다.

한편, 새로운 스타일을 표방하는 스마트폰 브랜드 TAKE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천재작곡가 지박과 슈퍼스타K 시즌 1의 서인국이 참여한 프로젝트 음반 TAKE와 국내 최고 패셔니스타 소지섭이 참여한 티저 뮤직비디오 영상을 선보인데 이어 본격적인 제품 출시에 맞춰서는 고기능의 스펙과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새로운 방식의 톡톡 튀는 시연 동영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등 기존의 스마트폰과 차별화된 새로운 스타일의 스마트 라이프를 펼쳐 보이기 위한 행보를 계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tech.co.kr

연락처

㈜케이티테크
이민지 대리
031-788-2834

㈜아이피알앤리턴컴
서보영 차장
02-6272-30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