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대작 MMO RPG ‘아크로드’ 테스터 모집 12시간 만에 3만 여명 몰려
- 1차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 첫날 자정까지 3만 2천명 신청 접수
- 24시간 만에 경쟁률 40 대 1 기록, 게이머 폭발적 기대감 반영
국내 최대 인터넷 전문 기업인 NHN㈜(대표 김범수)는 자체 개발중인 대작 MMO RPG ‘아크로드(ArchLord)’의 1차 베타 테스터 모집을 전용 홈페이지(www.archlord.com)를 통해 실시한지 12시간 만에 3만 2천명의 신청자가 접수됐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정오부터 ‘아크로드’의 베타 테스터 모집에 들어간 NHN은 전용 홈페이지가 9일부터 미리 공개된 모집 공고를 보고 몰려온 신청자들로 폭주해, 시간당 평균 3천명의 신청과 접수 12시간만인 자정까지의 누적 집계가 3만 2천명에 달하는놀라운 수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접수가 시작된 지 만 하루만인 13일 정오 현재 4만1천명의 테스터 신청을 받아 24시간 만에 약 40대 1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아크로드’ 베타 테스터 신청 현황은19일 있을 마감일까지 아직도 충분한 시간이 남아있어, 신청자 최종 집계치는 예상할 수 없을 만큼 놀라운 수치가 나올지도 모른다고 NHN측은 밝혔다.
NHN 김범수 대표는 “동영상과 OST밖에 공개되지 않은 ‘아크로드’에 대해 이처럼 이용자들이 기대 이상의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줄지는 몰랐다”며 “ ‘아크로드’에 대한 이용자들의 깊은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남은 기간동안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4월 30일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하는 ‘아크로드’는 정통 MMO RPG장르의 온라인 게임으로, NHN이 3년 동안 70명의 제작진과 100억원의 개발비를 투입해 자체 개발한 블록버스터급 게임이다. (끝)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