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연탄·김장·무료 급식 등 ‘행복나눔’ 봉사 전개
- 24일, 서울 강북구 번동에서 기업사업부문 임직원 50명 연탄배달 봉사
- 11~12월 SK 행복나눔계절 맞아 전사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
- CEO 봉사, 김치 나눔, 서울역 무료 급식 등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풍성
이 날 SK브로드밴드는 지역 내 10가구에 연탄 3천장을 배달했다. 이어서 12월에는 마케팅부문 임직원 50명이 강북구 미아동에서 어려운 이웃에 연탄을 전달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연탄 나눔에 이어, CEO 봉사, 김치 나눔, 서울역 무료 급식, 지역아동센터 체험활동 행사 등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박인식 SK브로드밴드 사장 등 임직원들은 오는 30일 사회복지법인다운회 ‘아름다운’에서 장애인과 함께 문구용품 포장 작업을 펼치고, 여가 프로그램 ‘싱싱데이’ 행사를 연다. 사회복지법인다운회는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적장애인의 직업재활시설이다.
내달 9일에는 서초구립양재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09년에 이어 2년째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펼친다. 이 날 직접 담근 김치 500여 포기를 지역 독거 어르신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대책,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와 함께 12월 7일, 14일, 17일 등 3회에 걸쳐 노숙자·부랑자에게 점심·저녁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열고, SK브로드밴드 임직원들이 식사준비, 배식 등 자원봉사에 나선다.
SK그룹은 매년 11∼12월을 ‘행복나눔계절’로 선포해 연탄·김장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특히 사회적기업과 연계한 릴레이 자원봉사를 펼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CR전략실 홍보팀
신윤혜 매니저
02-6266-4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