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학교 공과대학 테크노 엑스포 개최

- 학교대표동아리 선정 지속적으로 전폭 지원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 공과대학 공학인증센터(센터장 이성룡)는 11월 25일(목)부터 26일(금)까지 군산대학교 아카데미홀에서 대학교육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이공계 학생들의 창의작품활동 대회인 ‘제1회 군산대학교 테크노 엑스포’를 개최하고 있다.

테크노 엑스포대회는 공과대학 학생들이 전공지식을 이용한 다양한 창의적 작품을 제작하여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종합설계 능력 및 전공 실무 능력을 함양하고 국내외 경진대회에 출전하는 것을 지원하는 등 학교를 대표할 수 있는 우수 창조동아리(팀)를 육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KUMC 등 창조동아리 17개팀, 달려라 사우루스 등 캡스톤 디자인팀 18개팀, 이성룡교수팀 등 산학협력팀 5팀, 에코, C·C 등 종합설계 23팀, 건축학과, 기계자동차공학부 등 학과 홍보팀 3팀 등 총 66팀이 참가하는 이번 엑스포에서는 각 팀이 작품 전시 및 구두발표회, 로봇경진대회 등을 통해 경합을 벌인 뒤 부문별로 우수동아리를 선정해 시상하고, 우수 동아리가 창의적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도 할 계획이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011-678-18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